Service
home
πŸ’«

컬쳐

Updated
2024/01/24

슀λͺ¨μ–΄ν†‘은 μ°Ύκ³  μžˆμ–΄μš”

β€’
논리적인 μ‚¬κ³ λ‘œ Decision-making이 κ°€λŠ₯ν•œ λΆ„
β€’
λͺ¨λ₯΄λŠ” 것을 λͺ¨λ₯Έλ‹€κ³  말할 쀄 μ•Œκ³ , 배움에 μ—΄λ €μžˆλŠ” λΆ„
β€’
μ—΄λ¦° 마음으둜 토둠을 λ‚˜λˆŒ 수 μžˆλŠ” λΆ„
β€’
결과물에 λŒ€ν•΄ 슀슀둜 λ§Œμ‘±ν•  λ•ŒκΉŒμ§€ 끝을 λ³΄λŠ” λΆ„
β€’
예술, μ½˜ν…μΈ , λ””μžμΈ 뢄야에 ν₯λ―Έκ°€ μžˆλŠ” λΆ„

Self-Motivated

β€’
μŠ€νƒ€νŠΈμ—…μ˜ 90%λŠ” μ‹€νŒ¨ν•©λ‹ˆλ‹€. 그렇기에 Self-motivation이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
β€’
μ΅œμ†Œν•œμ˜ μΈμ›μœΌλ‘œ μ΅œλŒ€ν•œμ˜ λͺ©ν‘œλ₯Ό λ‹¬μ„±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λˆ„κ΅°κ°€κ°€ μ‹œμΌœμ„œ ν•˜λŠ” 것이 μ•„λ‹Œ, 이루고자 ν•˜λŠ” λͺ©ν‘œλ₯Ό ν–₯ν•΄ κ°•ν•œ Self-motivation으둜 ν•¨κ»˜ν•  수 μžˆλŠ” νŒ€μ›μ„ μ°Ύκ³ μžˆμ–΄μš”. 본인을 μœ„ν•΄, νŒ€μ„ μœ„ν•΄, μΉ˜μ—΄ν•˜κ²Œ κ³ λ―Όν•˜κ³  λͺ¨λ₯΄λŠ” 것은 적극적으둜 배우며 μ„±μž₯ν•˜κΈ°λ₯Ό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Market-oriented

β€’
λ‹ˆμ¦ˆκ°€ μ—†λŠ” κ°œλ°œμ€ λ¬΄μ˜λ―Έν•΄μš”.
β€’
ν”„λ‘œλ•νŠΈμ— μ§‘μ°©ν•˜λ‹€λ³΄λ©΄ 주객이 μ „λ„λ˜κΈ° μ‰¬μ›Œμš”. μ–Έμ œλ‚˜ 고객에 λŒ€ν•œ μ§‘μ°©μœΌλ‘œ, μ‹œμž₯의 λ‹ˆμ¦ˆμ— μ§‘μ€‘ν•΄μ•Όν•΄μš”. Tech νŒ€μœΌλ‘œμ„œ κΈ°μˆ μ—λ§Œ μ§‘μ€‘ν•˜κ²Œ λ˜λŠ” 것을 κ²½κ³„ν•©λ‹ˆλ‹€.

Open-minded

β€’
방어적인 νƒœλ„λŠ” λͺ¨λ“  λŒ€ν™”μ™€ ν˜‘μ—…μ˜ λ°©ν•΄λ¬Όμ΄μ—μš”.
β€’
μ—΄λ¦° λ§ˆμŒμ„ 가지고, λ‚΄κ°€ μ–Έμ œλ“  틀릴 수 μžˆμŒμ„ μΈμ§€ν•˜κ³  μžˆμ–΄μ•Όν•΄μš”. ν‹€λ¦° 것은 잘λͺ»λœ 것이 μ•„λ‹ˆκΈ°μ— λΉ λ₯΄κ²Œ μΈμ •ν•˜κ³  더 쒋은 λ°©ν–₯으둜 λ‚˜μ•„κ°ˆ 수 μžˆλŠ” νŒ€μ›μ„ μ°Ύκ³  μžˆμ–΄μš”.

Resilient

β€’
슀λͺ¨μ–΄ν†‘은 지속가λŠ₯ν•œ μ„±μž₯을 도λͺ¨ν•©λ‹ˆλ‹€.
β€’
정해진 닡이 μ—†λŠ” μˆ˜λ§Žμ€ λ„μ „μœΌλ‘œ 이 여정이 지칠 λ•Œλ„ μžˆμ„κ±°μ—μš”. 그렇더라도 λ‹€μ‹œ 일어날 수 μžˆλŠ” 회볡 탄λ ₯성을 μœ„ν•΄ μžμ‹ μ„ μ±™κΈ°λ©΄μ„œ 지속가λŠ₯ν•œ μ„±μž₯을 ν•  수 μžˆλŠ” νŒ€μ›μ„ μ°Ύκ³  μžˆμ–΄μš”.

Engaging

β€’
슀λͺ¨μ–΄ν†‘μ—μ„œμ˜ 행볡이, 쒋은 μ‚¬λžŒλ“€κ³Ό ν•¨κ»˜ ν•˜λŠ” κ²ƒμž„μ΄κΈ°λ₯Ό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β€’
λͺ¨λ‘μ˜ ν¬λ¦¬μ—μ΄ν‹°λΈŒλ₯Ό μœ„ν•΄ λ‚˜μ•„κ°€λŠ” 슀λͺ¨μ–΄ν†‘ νŒ€μ€ μŠ€νƒ€νŠΈμ—…μ˜ 여정이 무채색이기λ₯Ό 바라지 μ•Šμ•„μš”. λ‹€μ±„λ‘œμ›€μœΌλ‘œ 삢을 μ±„μš°λŠ”, μ‚¬λžŒμœΌλ‘œμ„œ 맀λ ₯적인 νŒ€μ›μ΄κΈ°λ₯Ό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 κ²°κ΅­ λͺ¨λ“  건 λ‹€ μ‚¬λžŒμ΄ ν•˜λŠ” μΌμ΄λ‹ˆκΉŒμš” :)